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멤버가 오열하는데"…AOA 지민, 민아의 폭로 후 재조명되는 팬사인회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 본문

컬쳐

"멤버가 오열하는데"…AOA 지민, 민아의 폭로 후 재조명되는 팬사인회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

berniek 2020. 7. 7. 03:52
반응형

AOA멤버들은 2016년 5월 ONSTYLE ‘채널 AOA’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멤버들 간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모두 눈물을 흘리며 서로에 깊은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중 민아 역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싶고 아파서 쉬고 있을 때 멤버들의 연락을 받았던 때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모든 멤버들이 민아를 위로했으나 이중 지민만이 자신의 손톱을 바라보며 딴짓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한 누리꾼은 자신이 AOA의 초창기부터 팬이라고 밝히며, 과거 한 팬사인회에서 벌어진 일화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밝히기도 했다. 당시 팬은 민아에게 선물했던 물건을 지민이 하고 나오자 “왜 민아언니한테 준 선물을 (지민)언니가 하고 왔어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지민은 ‘미안, 민아 선물 안 훔칠게’라고 멘트를 적어 사인과 함께 돌려주었다. 이에 글쓴이는 “당시도 그렇고 지민이는 여전히 나한테 잘해줬고 저건 웃어 넘기고 미안미안~ 하고 지나간 일이었다. 저런 상황인 것도 민아 글보고 알았다. 내가 서운한 마음에 뱉었던 저 말도 민아한테 돌아가지 않았을까 하는마음에 죄책감이 들더라. 아무도 저런 상황인줄 몰랐으니까”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같이 민아의 폭로 후폭풍이 거세다. 이미 지민은 AOA 탈퇴 후 잠정적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고, AOA 역시 그룹 해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등 활동이 불투명해진 상태다.

과거 AOA 활동 당시 모습, 발언 등이 재조명되며 지민과 민아에 대한, 그리고 예전부터 꾸준히 지적되던 FNC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관리 등에 대한 논란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