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소스 많이 뿌려 달라는 고객 요청을 과하게 신경썼던 피자가게 사장님 본문

비즈니스

소스 많이 뿌려 달라는 고객 요청을 과하게 신경썼던 피자가게 사장님

lk_ch 2020. 10. 22. 19:51
반응형

“OO님을 위한 제 마음이 과했습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민 노빠꾸 피자가게사장’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배달 어플을 이용해 피자를 주문하면서 “소스 좀 많이 뿌려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후 피자를 받은 A씨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생각보다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었기 때문.

A씨가 게재한 사진 속 피자는 핫소스 범벅이었다.

 

 

 


 

피자를 집으면 소스가 흘러내려 손에 묻을 것 같았다.

이후 A씨는 “보고 깜짝놀랐다”며 “소스 때문에 짜서 먹지도 못하겠다”라고 리뷰를 작성했다.

이에 피자가게 사장은 “매운맛 소스를 많이 뿌려달라는 요청사항이 있었기에 신경써서 뿌려드렸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OO님을 위한 제 마음이 과했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제 답변 보시고 매장으로 연락주신다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겠다. 연락 기다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리뷰를 본 누리꾼들 의견은 다양했다.

“원래 소스가 많이 들어가는 피자인데 더 달라고 하면 어쩌라는 건지”, “사장님은 많이 달라고 해서 그런 것뿐인데”, “사장님 악의는 없는 것 같다” 등 문제가 없다는 반응이 나왔다.

반면 “저건 고의다”, “소스를 그냥 들이부었네..”, “아무리 많이 달라고 했다고 해도 저건 좀..” 등의 의견도 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