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이건 아시아나를 살리는게 아니라 없애는 거죠 본문
반응형
한 나라에 항공사가 2개라서
3개 있는 항공동맹 둘이나 가입할 수 있는 건데
하나 없어지면 항공동맹 하나도 정리해야 하죠.
근데 항공사 가치라는게
지금까지 국제적으로 쌓아온
노선망과 코드쉐어, 항공동맹 같은
소프트웨어적 연결이 제일 크고,
특히 아시아나는 기체고 매출채권이고 다 팔아서
저게 제일 큰 자산이나 다름없지 않습니까.
근데 대한항공에 들어가면
저거 중 중복되는 것들을 다 정리해야 해서
제일 가치있는걸 공중에 날려버리는 꼴이 됩니다.
이건 소비자한테 불이익이 문제가 아니라
한국이 항공으로 나가는 길 절반을
없애버리는 꼴이라 제일 안좋은 방법이에요.
거의 한진해운을 해체시키는 수준입니다...
반응형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모비스, 600명 구조조정... 코로나 여파가 은근 어마어마하군요.. (0) | 2020.11.17 |
---|---|
일론 머스크 "아무래도 코로나19 걸린 것 같다" (0) | 2020.11.16 |
일본인에게 빡친 어느 스페인 사람 (0) | 2020.11.01 |
소스 많이 뿌려 달라는 고객 요청을 과하게 신경썼던 피자가게 사장님 (0) | 2020.10.22 |
회사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이메일 잘쓰는 법 (0) | 2020.10.08 |
Comments